본문 바로가기
  • 어제의 나 오늘의 나 내일의 나
BTS/2020-2021 BTS

이현, 손성득, 피독 - 빅히트 83즈의 'Butter' 이야기 (태형, 석진)

by sweet night 2021. 6. 11.
728x90
반응형

https://youtu.be/GDYQfOrOhSM

방잘알★초특급 게스트★와 함께하는 BTS 'Butter' MV Reaction!

손성득, 이현, 피독 3 사람이 모두 83년생이라는 사실이 매우 놀라웠던 영상. ㅋㅋㅋ 재미있는 뮤비 리액셕을 의도하였으나 자신들은 자꾸 평가를 하게 된다면서 ㅋㅋㅋㅋ 오히려 그런 반응이 더 재미있기도 했던 영상. 태형이보고 완전 끼돌이라고 했다. ㅎㅎㅎ 역시 우리 귀여운 끼돌이! 너무 사랑스러워~!!

 

 

다음, 김석진에 대한 의미있는 이야기가 있어서 기록에 남긴다.

석진이가 BUTTER에서 가장 장족의 발전과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했다. 이 곡에서는 춤 분량도 많고 중요한 포인트를 많이 소화를 하고 있고, 곡도 석진이와 잘 어울린다고 했다. 찐 디렉터의 성장담이라 특히 더 의미가 있었다.

석진이 소중해~!!!

 

ARMY 안무에 대한 평가도 있었다. 원래 자연스러운 안무였는데 멤버들이 할거면 더 확실하게 하자고 제안해서 그렇게 멋진 안무로 탄생했다고 함.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